본문 바로가기

Apink/자료

HUSH/BUBIBU/NoNoNo 응원법 (ver.150112)

HUSH 응원법

 

4초부터

박초롱, 윤보미Hush Hush Hush Hush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Hush Hush Hush Hush 

 에이핑크

 

자꾸 생각나 너무 떨리고 설레고

우우 우우 우우 (오 에브리데이)

이런 맘은 처음이야 두근대고 난리야

마음이 마음이 우우 (우우)

 

혹시라도 날 몰라 볼까

내 맘을 이렇게 숨기고 있는데

절대 말하지마 잠깐만 ! 

아직 나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잖아 (우우)

 

Hush Hush Huh Hush Hush 

아직은 아냐 기다려볼래 좀 더 바라볼래

Hush Hush Huh Hush Hush

내가 먼저 말할 거야 더 지켜볼 거야

(바로 이어서) 박초롱, 윤보미Hush Hush Hush Hush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Hush Hush Hush Hush 

  

 

쳐다보지마 자꾸 말 걸지마

그럼 눈치채잖아 (oh every day)

얼굴이 빨개지고 머리가 멍해져

힘이 빠져와 (빠져와)

 

혹시라도 널 마주친다면

돌아서서 아무 말 못 할 텐데

아직 말하지마 잠깐만 ! 

아직 나를 모른다고 할 수도 있잖아 (우우)

 

Hush Hush Huh Hush Hush

아직은 아냐 기다려볼래 좀 더 바라볼래

Hush Hush Huh Hush Hush

내가 먼저 말할 거야 더 지켜볼 거야

 

I don't know you who you are

I don't even know your name

I don't know what you say 

Hush Hush Hush Hush

 

I don't know you who you are

I don't even know your name

I don't know what you say 

Hush Hush Hush Hush

 

이렇게 꿈에서라도 함께라면

난 좋아 이렇게라도 곁에 With you

(에 이 핑 )

혹시라도 날 몰라 볼까

내 맘을 이렇게 숨기고 있는데

 절대 말하지마 잠깐만 ! 

아직 나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잖아 (우우)

 

Hush Hush Huh Hush Hush

아직은 아냐 기다려볼래 좀 더 바라볼래

Hush Hush Huh Hush Hush

내가 먼저 말할 거야 더 지켜볼 거야

(바로 이어서) 박초롱, 윤보미Hush Hush Hush Hush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Hush Hush Hush Hush 

영원히 사랑해  

Hush Hush Hush Hush Hush !

 

BUBIBU 응원법

 

Dear boy, Your my angel

let me show you a better da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오늘 어떤가요 내 모습 (짱 예뻐) 

요즘 들어 내가 예뻐 보인대

자꾸 자꾸 거울만 보네요

난 오늘 좀 괜찮은 여자 (윤보미)

 

두근 두근 두근 떨려와 니 생각만 하면 떨려와

이런 날 어떡해요 oh oh

 

내가 바보 같지만 이런 내가 부끄럽지만

용기 내 말할래요  (사랑해)

 

천천히 너의 두 볼에 BuBiBu 

손 꼭 잡고 BuBiBu

너만 보면 나는 간지러

그댈 보면 나는 룰루랄라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리만 들어도 좋아

가 너무 좋아

가 너무 좋아 어떡해

 

조금씩 너의 입술에 BuBiBu 

너는 내 전부 BuBiBu

너만 보면 난 기분 다 좋아요 (좋아요)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릴 들어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너무 좋아 좋아

어떡해 난 좋아

 

조금 무뚝뚝해 보여도

내 눈엔 따뜻한 그런 남자죠

자꾸 얼굴만 보네요

하나뿐인 내 남자친구죠

 

자꾸 자꾸 자꾸 자꾸만 

생각이 나요 자꾸만

이런 날 어떡해요 oh oh

 

산책도 갈래요 (누구랑) 

소풍도 가고 싶죠 (우리랑) 

할 일이 너무 많죠

 

천천히 너의 두 볼에 BuBiBu 

손 꼭 잡고 BuBiBu

너만 보면 나는 간지러

그댈 보면 나는 룰루랄라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리만 들어도 좋아

가 너무 좋아

가 너무 좋아 어떡해

 

조금씩 너의 입술에 BuBiBu 

너는 내 전부 BuBiBu

너만 보면 난 기분 다 좋아요 (좋아요)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릴 들어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너무 좋아 좋아

어떡해 난 좋아

 

 

2분50초

(에 이 핑 )

 

천천히 너의 두 볼에 BuBiBu 

손 꼭 잡고 BuBiBu

너만 보면 나는 간지러

그댈 보면 나는 룰루랄라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리만 들어도 좋아

가 너무 좋아 가 너무 좋아 어떡해

 

조금씩 너의 입술에 BuBiBu 

너는 내 전부 BuBiBu

너만 보면 난 기분 다 좋아요 (좋아요)

 

이름만 들어도 좋아 

목소릴 들어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너무 좋아 좋아

어떡해 난 좋아

(영원히 사랑해 부비부)  

(영원히 함께해 에 이 핑 )

 

 

NoNoNo 응원법

 

슬퍼하지마 No No No (oh No) 

혼자가 아냐 No No No (oh No)

언제나나나 내게 항상 빛이 돼 준 그대

내 손을 잡아요 이제 (이제) 

지금 다가와 기대 (기대)

언제나 힘이 돼 줄게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

 

내가 힘이 들 때 내게 다가온 그대

살며시 내게로 와 입맞춰 준 그대

마치 마법처럼 날 감싸준

정말 이런 기분 처음이야

 

가끔씩은 그대도 힘든가요 (괜찮아)

그렇게 혼자 슬퍼하면 어떡해

하나 둘씩 불이 꺼져가는 공간 속에

내가 널 비춰줄게 (Oh)

 

슬퍼하지마 No No No (oh No) 

혼자가 아냐 No No No (oh No)

언제나나나 내게 항상 빛이 돼 준 그대

내 손을 잡아요 이제 (이제) 

지금 다가와 기대 (기대)

언제나 힘이 돼 줄게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 )

 

(함성)

 

꿈이 많던 그댄 너무 떨리던 그때에

수많은 시련 속에 기적을 바랬고

갈수록 불어오는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 처음이야

오랫동안 많이도 참았나요 (괜찮아)

아무 말 않고 고개 떨구면 어떡해

하나 둘씩 곁을 떠나가는 세상 속에

내가 널 비춰줄게 (Oh)

 

슬퍼하지마 No No No (oh No) 

혼자가 아냐 No No No (oh No)

언제나나나 내게 항상 빛이 돼 준 그대

내 손을 잡아요 이제 (이제) 

지금 다가와 기대 (기대)

언제나 힘이 돼 줄게

 

(가)장 내게 힘이 돼 주었던

(나)를 언제나 믿어주던 그대

(다)들 그만해 (라)고 말할 때

(마)지막 니가 (바)라볼 (사)랑 이젠 내가 돼 줄게 

 

(환호)

 

슬퍼하지마 No No No (oh No) 

혼자가 아냐 No No No (oh No)

언제나나나 내게 항상 빛이 돼 준 그대

내 손을 잡아요 이제 (이제) 

지금 다가와 기대 (기대)

언제나 힘이 돼 줄게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