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후기

핑크아일랜드 후기

요번 타이틀로시작하는 두번째 콘서트 핑크아일랜드
사실 이번에 한번만 보던가 안오던가 하려고 했으니 어찌 계획이 수정되어서 양콘을 전부 감상하게 됐던...
아무튼 간만에 볼수있었던 굿모닝베이비와 언제 들어도 신나는 노노노를 연속으로 듣고나서 아이들과 인사를!!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근황이라던가 이번에 나은이 드라마 들어가는거 소소하게 이야기하며 시작한 콘서트
그리고 들어가는 무대가 끌려?! 이번 앨범 수록곡인데 (모든곡이 다 좋지만) 정말 뭔가에 끌려서 계속 듣게되는 노래로 이어가고 마이마이에 러브까지
이제 잠시 준비하러 간 사이에 영상이 나오는데 편지느낌으로 자막도 나오는데 언제나 함께하자는 아이들의 마음이 담겨있었는데 전 어디 안가요 언제나 응원할거에요
그 감성 그대로 잔잔한 무대들이 이어지는데 모든 곡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좀더 좋아했던 선데이먼데이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거기에 신기하죠, 새끼손가락 그리고 시크릿까지 이틀 다른 위치에서 보는데 그것도 나름 다 기분이 다르더라구요. 첫날은 좌석에서 정면에서 보고 두번째는 스탠딩에서 뒷모습을 바라보는데 음... 뭔가 분위기가... 멋지기도 했고 뒤에서 볼때는 이런느낌으로 객석을 보나 하는 기분도 느낄수 있었던 무대였지요
무대가 끝나고 이제 나은이가 드라마촬영을 똭!!!! 남자친구를 만나러 똭!!! 한다는 소리와함께 개인무대 준비를 ㅋㅋ (사실 드라마는 살짝 믿을뻔...)
이런저런 얘기하고 장난치면서 무대 준비를 하고 나머지 멤버들도 들어가고 나오는 영상 인사이드 아웃!! 기쁨하영 슬픔은지 까칠나은 소심초롱 버럭남주 빙봉보미 약간은 오글거리며 흐뭇하게 본 영상 ㅋㅋ 저번에 뭐 붕붕이나 이런거보다는 약했지만 잘만든(?) 영상에 감사하고 어여 풀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는 한명씩 나와서 무대을 보여주는데 활동기인데 연습 많이했구나... 했던 (나은이가 타이밍 놓치는건 귀여웠던 ㅋㅋ)
뭔가 저번 개인무대와 다른느낌으로 잘 준비하고 멋지게 보여줘서 정말 좋았어요. 사실 하영이에게 편파적인게 있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텐미닛 무대가 아주그냥 기가맥혔던... 어이구야 스무살 됐다고 아주그냥 잘봤어요 ㅋㅋ (초롱이 무대가 멋있었고 보미무대가 신났는데 드럼 정말 멋졌고 다른멤버들 다 좋았어요!!)
여섯명이 개개인으로 보여주고 난뒤에는 "여기서 끝난줄 알았징"이라며 보미가 외치고는 밤심미가 ㅋㅋ 아니 런투유 ㅋㅋㅋㅋ 아주 무대가 그냥 씐나는 나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 나나나 예~
흥을 유지하며 나오는 두번째 디즈니 영상 얼음왕국?! 세명의 엘사와 세명의 안나 다들 먼가 귀엽 ㅋㅋㅋㅋ 뭔가 보면 그냥 그래요 귀엽 ㅋㅋ
이번에는 배를타고 등장!! 뚜뚜 뚜루뚜 뚜뚜 뚜루뚜~ 천사가 아니야 로 등장해서 고양이를 보여주는데... 사실 스포 보여줬을때 다른그룹꺼 하나보다했는데 그게!! 고양이!! 엄청났다... 효과는 굉장했다... 너무 좋았어요 크흨 뒤에 허쉬도 보여주고 좋았는데 고양이 이펙트가 너무 강했어... 그러면서 뭔가 얘기하다가 아이두를 보여주는데 두번째날은 갑자기 훅 소개해서 뭐지 했지만 신선한무대 ㅋㅋ 팬싸인회때 안무를 보여줬었는데 동작이 같은데 느낌이 달라!! 멋져!! 좋아!! 그렇게 흥겨움을 이끌어서 유유와 예까지 막 신나게 놀고 났더니 마지막 곡이라니... 왜 벌써... 많이했지만 벌써라는 느낌이... 4월19일 정말 좋은곡인듯... 들을때마다 좋으니 말이죠
이렇게 끝... 은 아니였지만 아쉬우니 팬들은 앵콜을 외치고 그에 부응 하듯이 드럼이울리고 애들이 빠밤 갑자기 2층 사이드에서 애들이 등장하는데 아리둥절해서 어어... ㅋㅋ 멍하니 바라보다 끝나는 느낌?! 라브 어쿠스틱버전과 미스터츄로 앵콜로 보여주고 중아에 모인 아이들... 한명씩 소감을 말하는데 왠지 나도 찡하고 걱정이 많구나 하는걸 느꼈던... 불안해 하지말아요 언제까지고 그대들 곁에 남아서 응원해줄거에요 영원히 함께합시다 말하는중에 다 참ㅈ는 못하고 울기는 했지만 씩씩한 모습보여줘서 고마웠고 마지막은 컨셉응 신나게 가자고 하늘높이로 마무리!!
사실 이번에 콘서트장소가 조금 큰감이 있어서 걱정도 있긴했지만 다들 즐겼고 추억으로 자리잡을수 있었던 콘서트라 행복했어요.
다만 아쉬운것은 이번앨범 딱 들었을때 부터 퍼퓸무대가 보고싶었는데... 없어서 약간 슬펐고 첫날 하영이 개인무대보고 저기서 나오는구나!! 해서 자리잡았는데 반대편에... 흠흠
즐거웠던 콘서트였고 다음에도 또 갈테니 열심히 하길 응원합니다 에이핑크 화이팅!!​


고마워요 지금까지 오늘 그리고 앞으로도...

아 맞다 이 아이들 기업행사를 가장 좋아해요 가면... 막 힘이난다구 합니다 기업님들 에이핑크 많이 불러주세요!!

'기타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130 에이핑크 첫 콘서트 후기 (핑크 파라다이스)  (1) 2015.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