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후기

150130 에이핑크 첫 콘서트 후기 (핑크 파라다이스)

전날 무궁화호 막차를 타고 올라왔기에 아침부터...

바로 올림픽공원 근처로 와서 목욕탕행!!

오래 버티지 못하고 나와서 공연장으로 향했네요 ㅋ

 

뒤로 들어갈수 있었지만 몰라서 한바퀴 빙~

그러니 앞에 요런게

 

물품보관소도 있구요

 

카메라로 안찍었는데

요기 머하는곳인지 정체를 알수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와서 노노노/Mr.Chu/Luv 의상과 앨범을 진열...

뒤에 찍어봤습니다 ㅋ

(몸이 얼어서 녹이러 간다고 그냥 가버림)

 

이게 공연장 정문

 

 

잘나왔다~

 

요번에 산 굿즈 럭키박스

(슬로건+팜플랫+미니포스터+응원봉+스티커+티셔츠 나머지 기억이 안나네...)

 

 

 

 

 

 

피시방가서 몸좀 녹히고 와서 찍어본 의상들

 

하영이 화환 없을까봐 했는데...

 

있었네요 ㅋ

 

드디어 콘서트의 시작이네요!!

시작은 메들리라고 해야되나??

몰라요 굿모베 시크릿(몇개는 기억이 안나서...) 연속으로 빠바방!!!

그리고는 멘트하는데 왠지 다들 들떠보이고 좋아보였네요

 

중간영상이 나오는데

성장 과정?? 어릴때 모습?? 을 보여주고 이 친구들이 현재 에이핑크가 되었다는... 그런 영상?!

요영상은 누군지 맞춰보는 재미가 있던 타임이였던거 같네요

(은지는 누가봐도 은지...)

 

다음으로는 파워풀(?)한 개인 무대들!!

첫 개인무대는 초롱이가 보여줬는데

어... 음... 뭐랄까 엄청 연습했다는 느낌도 받고 색다른 느낌을 받기도 했고

어쨋든 새로운 무대를 보여줬다는거

두번째로는 룸메라인!!

익숙한 전주가 흘러나오더니 한명씩 무대 밑에서 서서히 등장!!

크... 씨스타의 있다없으니까를 하는데

오오오오

무대를보면서 우와...

노래를 들으며 오오...

어쨋든 보면 좋음여 ㅎㅎ

(사진도 있긴한데... 한장뿐이라 머...)

세번째 개인무대로는 남주의 정말 멋지고 파워풀한 무대~

(외국곡이라 잘모르겠지만)

남주는 데뷔전부터 이곡은 정말 해보고싶고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던데

그 소원을 첫콘서트에서 보여주게 되어 기쁘다고...

(보는 팬들도 정말 기쁘다고...)

정말 자기곡같이 자연스래 멋진 무대를 보여줬는데 다시가서 좀더 가까이 감상을 해야겠습니다.

 

요렇게 3번의 무대를 보여주고 잠시 쉬는 타임으로 영상~

자신의 롤모델을 소개하는 영상인데 이게 좀... 웃겼네요 ㅋㅋ

봐야 더 웃기겠지만

소개를 한뒤에 첫 콘서트를 축하메세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자신들이 분장을 하고 성대모사(?)를 하는데 귀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 뒤로 아이들이 나와서 토크를 하고 다음무대도 준비하는데

그 타이밍에 언니들 3명만 영상에 나온관계로 혼자 남은 초롱이가 했던것을 한번더 재현!!

부끄 부끄 하지만 또 잘추는 ㅋㅋ

 

이어지는 개인무대는 보미

우와... 오... 크... 옴마...

이러면서 본듯

돌출무대 중앙에서 시작해서 무대를 전부 다 쓰며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멋짐!!

중간에 봉춤도 있고(사실 이게 이팩트가 크긴했음)

이렇게 5명이 섹시(?) 그리고 먼가 좀 다른 무대를 보여줬다면

이어서 등장하는 은지는 정말 파워풀한 가창력을 뽑냈죠

리허설때 쫌 들려서 이건 은지가 할거 같았는데 역시나

은지가 부르는 '리슨'

나중에 어떻게 들어보세요

잘부르네요 역시 ㅎ

 

다음무대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겸 아까 보던 롤모델 영상 후반부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다들 웃음이 ㅋㅋㅋㅋ

 

상큼한 의상으로 교체후 등장해서 이어지는 메들리?!

응원좀 제대로 외워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얼추만 생각나서 크게 못하고 자신감 떨어지게...

 

그다음에는 분위기를 더띄우게 클럽느낌(?)으로

Y.O.의 데뷔무대를 여기서 보게되었네요 ㅋㅋ

멤버들은 약간 아쉬워했지만 충분히 즐겁고 귀여웠던 디제잉

호응유도도 잘하고 머 (하영이가 해서 그런가??)

다들 일어서서 즐기는 그런 무대가!!

씐나게  i got you+yeah 를 들으며 흔들흔들 씐나씐나

 

한번더 의상 체인지후 공주컨셉으로 나타나 또 메들리를 들려주고

중간에 변신!!! 이라며 의상을 빠밤

머... 그랬어요 잠이오는지 표현이 안돼네

요때는 총같은거도 쏘고 막 돌출무대도 왔다갔다 하고

꽃가루도 날리고

무엇보다 무대를 즐기는거 같아 보기 좋았던 (기분이 엄청 좋아보여서)

 

그러고 들어갔는데 끝나는 분위기라 다들 앵콜 외치고 난리가 난리가 ㅋㅋ

다시나와서 무대 보여주는데 크 신나게 응원했네요

정말 마지막이 다가와 멘트하는데...

맨날 안울겠다 다짐하며 올라오고 다들 그러고 싶어하지만

오늘도 역시나 울음이 터져버리는...

좋아서 우는거지만 그래도 흠... 먼가... 적적해지는 ㅋ

 

마지막남은 이벤트와 노래

(근데 누가 스포해서 멤버들에게 이벤트 누출이 됐다던데...)

4월 19일 노래도 좋고 의미도 있고

콘서트 첫날 마지막을 장식하는데 아주 좋은 기쁜 무대

그래도 이벤트 하는거보고 좋아라 하고 감동하고

(이 타이밍에 사실 눈물찔끔할뻔...)

 

이렇게 기다리던 첫 콘서트가 끝났네요 ㅋ

끝나고 나면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와 연습영상이 나와요

(내일은 끝까지 보고 와야지)

 

 

 

다찍지 못하고 3명꺼만 찍었네요 ㅋ

 

언제까지 이런 무대를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하던데...

언제나 할 수 있게 팬들이 함께 할거니 걱정 붙들어 매고 좋은 모습으로 또 만나길!!

 

앞뒤가 안맞고 이상할수도 있지만 마무리~ 끝!!

 

 

'기타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아일랜드 후기  (0) 2015.08.23